소개

홍익덕원

(주)홍익덕원은 홍익병원(서울특별시 양천구 소재)의 자회사로써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인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2019년에 사회적기업으로 인증 받았습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홍익병원 CS센터, SVC 사업, 교육사업, 수공예품 제작 및 판매와 IT 사업 등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적합한 사업을 발굴,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창출한 수익금은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사용됩니다.

  • 수공예 한지, 실크 부채

    우리나라 전통 접이식 부채로 휴대하면 무더운 여름 어디서나 시원한 바람을 자아냅니다. 작품처럼 액자에 넣거나 벽에 고정해두면 아름다운 그림이 실내를 장식해줍니다. 축하하고 싶은 날 기념품은 물론 소중한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밑그림 없이 단번에 표현한 문인화 속에 장애인들의 극복정신을 가치 있게 포용하였습니다. - 옛 선비의 기품이 접이식 부채에 녹여나 있습니다. 어르신, 외국인 선물로도 손색없습니다.

  • 보드미 스카프 손수건

    화사한 꽃과 자유로운 곤충이 한데 어울려지는 보드미 스카프 손수건! 문인화 전문 작가가 한 땀 한 땀 손수 그린 오직 홍익덕원 보드미 공방에만 있는 보드미 스카프 손수건입니다. - 넉넉한 사이즈로 손수건뿐만 아니라 목에 두르는 목수건, 스카프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가로 45cm 세로 45cm입니다. 측정하는 위치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화사한 꽃과 아기자기한 곤충그림으로 패션 코디에 가치를 더해줍니다.

  • 모란, 해바라기 소품액자

    모란과 해바라기가 우리 집 현관, 거실, 파우더룸, 식탁 위에서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은은한 꽃 그림이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스러운 소품액자가 발산하는 매력을 느껴보세요. - 동양화 물감을 사용해 한국적 아름다움이 생동감 있게 전달됩니다. - 주변 인테리어 소품들과 조화롭게 어울릴 만한 은은한 꽃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 벽에 못을 박지 않아도 걸 수 있는 가벼운 나무 패널을 사용하였습니다.

기업/제품 Story

    12a5658adcecd96a0fc986af24e4cbff_1667290111_7176.png
    수공예 마우스 손목쿠션
     - 
    컴퓨터 사용자의 손목을 보호해 주는 수공예 손목쿠션으로 속 재질에 몽글몽글하면서 푹신푹신한 방울솜을 채워 넣었습니다. 직접 재단하고 한땀 한땀 바느질 하여 만든 100% 수공예 작품입니다. 문인화 전문 작가가 손목쿠션 위에 코스모스, 라벤더 등 꽃그림을 손수 그렸습니다.

     - 장시간 컴퓨터 사용 시 당신의 손목을 보호해 주세요. 사이즈는 가로15cm * 세로8cm입니다. 측정하는 위치에 따라서 1~2c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물에 닿아도 지워지지 않는 섬유물감을 사용했습니다. 겉 커버 오염 시 찬물로 손세탁 해 주시면 아름다운 그림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습니다.

    - 코스모스, 라벤더, 민들레 홀씨, 수국, 야생화 그림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그림이 있다면 작가와 협의를 거쳐 제작해드립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5길 19, 8층 813호(양평동2가, 동아프라임밸리)

    전화

    02-6096-6393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