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덕원
(주)홍익덕원은 홍익병원(서울특별시 양천구 소재)의 자회사로써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인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2019년에 사회적기업으로 인증 받았습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홍익병원 CS센터, SVC 사업, 교육사업, 수공예품 제작 및 판매와 IT 사업 등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적합한 사업을 발굴,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창출한 수익금은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사용됩니다.
수공예 한지, 실크 부채
우리나라 전통 접이식 부채로 휴대하면 무더운 여름 어디서나 시원한 바람을 자아냅니다. 작품처럼 액자에 넣거나 벽에 고정해두면 아름다운 그림이 실내를 장식해줍니다. 축하하고 싶은 날 기념품은 물론 소중한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밑그림 없이 단번에 표현한 문인화 속에 장애인들의 극복정신을 가치 있게 포용하였습니다. - 옛 선비의 기품이 접이식 부채에 녹여나 있습니다. 어르신, 외국인 선물로도 손색없습니다.
보드미 스카프 손수건
화사한 꽃과 자유로운 곤충이 한데 어울려지는 보드미 스카프 손수건! 문인화 전문 작가가 한 땀 한 땀 손수 그린 오직 홍익덕원 보드미 공방에만 있는 보드미 스카프 손수건입니다. - 넉넉한 사이즈로 손수건뿐만 아니라 목에 두르는 목수건, 스카프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가로 45cm 세로 45cm입니다. 측정하는 위치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화사한 꽃과 아기자기한 곤충그림으로 패션 코디에 가치를 더해줍니다.
모란, 해바라기 소품액자
모란과 해바라기가 우리 집 현관, 거실, 파우더룸, 식탁 위에서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은은한 꽃 그림이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스러운 소품액자가 발산하는 매력을 느껴보세요. - 동양화 물감을 사용해 한국적 아름다움이 생동감 있게 전달됩니다. - 주변 인테리어 소품들과 조화롭게 어울릴 만한 은은한 꽃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 벽에 못을 박지 않아도 걸 수 있는 가벼운 나무 패널을 사용하였습니다.
기업/제품 Story
수공예 마우스 손목쿠션
- 컴퓨터 사용자의 손목을 보호해 주는 수공예 손목쿠션으로 속 재질에 몽글몽글하면서 푹신푹신한 방울솜을 채워 넣었습니다. 직접 재단하고 한땀 한땀 바느질 하여 만든 100% 수공예 작품입니다. 문인화 전문 작가가 손목쿠션 위에 코스모스, 라벤더 등 꽃그림을 손수 그렸습니다.
- 장시간 컴퓨터 사용 시 당신의 손목을 보호해 주세요. 사이즈는 가로15cm * 세로8cm입니다. 측정하는 위치에 따라서 1~2c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물에 닿아도 지워지지 않는 섬유물감을 사용했습니다. 겉 커버 오염 시 찬물로 손세탁 해 주시면 아름다운 그림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습니다.
- 코스모스, 라벤더, 민들레 홀씨, 수국, 야생화 그림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그림이 있다면 작가와 협의를 거쳐 제작해드립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5길 19, 8층 813호(양평동2가, 동아프라임밸리)
전화
02-6096-6393